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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에서 Facebook 마케팅을 사용하기 위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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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씨밀레테슬라 2020. 7. 20. 16: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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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에서 Facebook 마케팅을 사용하기 위한 팁



페이스북에서의 마케팅은 강력한 존재감에서 시작된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야 한다.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에 대한 좋은 정보를 얻으려면 이 작품을 검토해야 한다.




당신이 시간을 내어 그들의 벽 댓글이나 질문에 답할 때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로부터 칭찬을 받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벽을 면밀히 감시하고 당신에게 관련된 @ 메시지를 감시해야 할 것이다.


특히 코멘트에 고객 서비스 지원이 필요한지, 불만사항이 드러나면 회신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위한 콘테스트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어느 정도 성공할 수 있는 것이다.


무료 상품을 제공하여 신규 가입자를 격려한다.


당첨자와 함께 페이스북 페이지를 업데이트하고, 더 많은 팬들을 원할 때마다 이 내용을 반복하십시오.




온라인으로 게시된 모든 콘텐츠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연결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블로그를 쓴다면, 각각의 게시물을 당신의 페이스북에 연결하도록 하라.


트윗을 올릴 때마다 즉시 페이스북 벽에 게시되도록 조작하는 것도 가능하다.




Facebook 페이지에서 스팸을 차단하십시오.


페이지를 편집할 때 항상 스팸을 검색할 수 있도록 필터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사용자 또는 동료 관리자가 선택한 키워드는 자동으로 필터링된다.




당신이 페이스북 오퍼를 활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운영하는 무료 상품과 경연대회를 홍보할 수 있다.


오퍼링을 만든 다음 벽에 게시하십시오.


제의에 따라 팔로워가 아닌 사람들에게 홍보하고 싶을 수도 있다.




맞춤형 청중을 공략하려면 그렇게 하면 된다.


리드가 더 쉽게 판매로 전환되기 때문에 전환율은 높아지고 비용은 낮아진다.




팬층을 구축하는 것이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의 첫걸음이다.


그것은 적어도 5,000명의 팬이 생길 때까지 마케팅 제품이나 프로모션에 너무 많은 투자를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비용이 낭비되지 않도록 더 많은 청중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는 사람들에게 독점 상품을 제공하라.


Like는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많은 새로운 관심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배타적이고 무료한 것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너는 그것을 경연대회로 만들 수도 있고 모두를 위한 선물을 만들 수도 있다.


그들은 보답으로 공짜가 있다면 매우 빠르게 클릭할 것이다.




당신의 게시물에는 귀중한 내용이 포함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비록 그것이 도움이 되는 힌트나 약간의 충고일지라도, 모든 추종자들은 당신의 게시물로부터 무언가를 얻어야 한다.


제품을 마케팅할 때 고압적인 태도를 취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쉽게 구독하거나 좋아할 수 있도록 만드세요.


당신은 사람들이 그렇게 하도록 장려금을 제공할 수 있고, 그것은 앞으로 더 쉽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콘테스트나 경품행사를 진행하거나, 아니면 그들이 얻고자 할 만한 것을 제공하라.




그룹은 회사에 좋은 아이디어다.


이곳은 고객들이 자신의 질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는 공간일 뿐만 아니라, 그들끼리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어야 한다.


그룹에게 당신의 특별 할인과 다른 유용한 정보에 대해 알리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과 연결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다.




청중들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자주 업데이트되는 것이 중요하다.


하루에 5회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관심 있는 사용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풍부한 콘텐츠를 포함하는 업데이트를 만들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로필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비즈니스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 Facebook 페이지를 변경하십시오.


최신 페이지를 갖는 것은 당신이 제공하는 모든 것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된다.


당신의 프로필을 바꾸는 것도 당신의 페이지를 신선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




중요한 정보에 대해서만 Facebook의 업데이트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바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게 해준다.


단, 비상사태의 시기 등과 같은 진정으로 중요한 뉴스와 이벤트에만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무언가를 홍보하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팔로워들에게 계속 알리고 싶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사용해야 한다.




이제 이 기사를 읽었으니, 여러분은 아마도 강력한 페이스북 마케팅 계획을 세우는데 무엇이 필요한지 알 것이다.


적절한 청중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여러분은 페이스북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효과가 있는 아이디어에 대해 알게 되어 기뻐할 것이다.